한 몇달전인가… 친한 동생 현주가 만들어준 것이 너무 맛있고 제 입에 짝짝 맞아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사진은 미리 찍어 놓았었는데 이제서야… 사진을 정리하며 글을 올리고 있네요. ^^

많이 기다리셨던 분들께 넘 허접한 요리를 들고 나타나 버렸구요. 하하하

그래도 집에서 간단하게 색다르게 즐길수 있는 맛난 일본식 부침개 꼭 한번씩들 만들어 보세요.

식구끼리 전기 후라이팬 놓고 드시면 따끈하고 바삭하고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자… 그럼 준비물은요.

두장 부칠때… 부침가루 3분의 2컵. 썰은 오징어 한줌. 손질한 새우 한줌. 굵직하게 썰은 양배추 3컵. 숙주 두줌. 파 썰은것 많이… 요렇게 해서 대략 섞어 보시다가 물을 넣으시는데…. 요게 반죽에 야채랑 해물이 곁들이로 들어가게 하시면 맛이 없구요. 야채와 해물을 엉겨붙게만 반죽을 슬쩍 넣어 주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후라이팬에 기름 두루고 노릇 노릇 구워 주시는데요. 반죽이 별로 많지 않아 뒤집기가 생각보다 힘이 드니까 딱 한번만 뒤집어서 앞뒤로 구워 주시면 좋아요.

다 구워지면 그 위에 돈까스 소스와 마요네즈를 죽 뿌려 주세요. 마요네즈는 집락에 한숟갈 넣은다음 집락 끄트머리를 조금 자른후 죽 짜 주시면 편하답니다.

마지막으로 가쯔오부시를 듬뿍 얹어서 드시면 완성입니다.

간단하고 폼나는 오꼬노미야끼 오늘 저녁 식탁에 꼭 올려 보세요. 인기 만점일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