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음식은 요 밑에 있는 스파게티와 함께 지난 목장때 먹었던 음식이예요.

오븐에 넣어서 야채와 닭을 굽는 음식인데 쉽게 만드실수 있고 닭찜 비슷하게 드실수 있어요.

 

우선 닭은 껍질과 뼈가 다 제거되어 있는 다리부위의 살을 사세요. 드럼스틱을 이용하셔도 되긴 하지만 뼈가 있어서 먹기가 불편하기도 하구요. 굽는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거든요.

닭 다리살은 큼직한 크기로 잘라 주세요. 구우면서 작아지기 때문에 좀 볼품이 없어지거든요. 그러니까 다리살을 이등분 한다고 생각하시고 큼직하게 잘라 놓으시면 되요.

그런다음 하비방에 소개해 드렸던 스윗 칠리소스와 로티서리 치킨 시즈닝, 다진마늘.. 그리고 간장을 넣으시구선 좀 재워두세요.

간이 살짝 배면 400도 오븐에서 20분간 구우세요.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시구요.

야채는 양파와 감자 . 당근. 스퀴시 (노란호박) 샐러리를 모두 큼직한 크기로 썰어 주시구요.

소금. 후추. 로티서리 치킨 시즈닝을 뿌려준후 버터나 마가린을 몇숟갈 뿌려준다음 400도 오븐에서 너무 물러지지 않도록 보면서 20-25분간 구워주세요.

야채와 치킨이 다 익으면 야채 그릇으로 기름이 쪽 빠진 치킨을 다 옮겨 담으시구요.

간을 보시고 입맛에 맞추어서 데리야끼 소스를 슬쩍 뿌려서 버무려 주신후에 400도 오븐에 넣으시고 5-10분간 더 구워 주시면 완성이예요.

아이들도 맵지 않게 맛있게 먹을수 있구요. 오븐에 구워서 치킨도 쫄깃하고 야채도 넘 맛있답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