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토요일에 저희집에서 목장 모임이 있었어요.

근데 제가 아침에 윤기를 데려다 주면서 잠에서 덜깬 해나를 안아서 차에 태우다가 허리를 살짝 삐끗하는 바람에 오래 서 있거나 컴 앞에 오래 앉아 있거나 할수가 없었거든요.

이런 핑계로 답글도 잘 못달고.. 에효… ^^ 그래도 오늘은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준비 하는거 없이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철판구이를 메뉴로 정했답니다.

자… 준비물 받아 적으세요.^^

먼저.. 기름기가 적당히 있는 샤브샤브용 고기, 싱싱한 상추와 깻잎(많을수록 좋아요), 물기를 쪽 뺀 참치캔 하나, 그리구 같이 구워 먹음 좋을것들…. 스팸(아주 가끔 한번씩 먹어주는건 괜찮다고 믿기로 했어요. 하하하) , 두부, 양파, 버섯… 등등과 맛있게 먹어줄 사람들만 있으면 된답니다.^^*

우선…. 고기는 한국마켓에서 불고기를 구워 먹다 실패 보신 분들이 있으실거예요.. 넘 퍽퍽해서 양념을 안하고 구워 먹기가 좀 안 좋으신 분들은 저처럼 샤브샤브용 고기를 사 보세요… 얇게 썰어져 있기 때문에 씹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만 빼고는 모드들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자…. 그럼 먼저… 고기를 구워서 참기름과 소금 후춧가루를 넣은 기름장에 찍어서 드시구요.

두번째로는 스팸과 양파를 한쪽에서 구워서 기름 쪽 빠진 스팸과 달콤하게 볶아진 양파를 함께 드셔보세요…

세번째로는 버섯과 두부를 넣어서 담백하게 구워 드시구요.

네번째로… 남은 고기와 야채등을 넣으후에 테리야끼 소스를 뿌려 가며 구워서 드세요…

아참…. 쌈장을 만드셔서 상추와 깻잎에 싸서 드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쌈장은…. 물기 쪽 뺀 참치랑 고추장과 된장.. 그리고 잘게 다진 양파, 파, 마늘을 넣으시구요. 미림 조금과 설탕 조금… 그리고 참기름 넉넉히… 요렇게 넣으셔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되요.

개운하고 아주 맛있답니다… ^^

그리고 시판 테리야끼 소스를 사시면 좀 짜고 강한 맛이 나거든요… 전 거기에다가 파인애플과육과 쥬스를 잘 섞어서 좀 부드런 맛이 나게 했구요…

스윗 칠리소스를 곁들여서 야채와 고기를 찍어 먹었어요.. 감칠맛 나고 맛있답니다..제가 사용한 소스는 하비방에 올려 놓을께요..^^*

그럼 맛있게들 만들어 드시구요.. 좋은 한주 시작하세요.^^*